본문 바로가기

한태연홍보

지분식태양광 선착순 모집합니다

 

💚"대서남정녹색태양광"은 조기매각 됩니다.

💚지금 기회를 잡으시는 분은 2022년 초정도에 30%의 수익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매각 협의가 어느정도 진행이 되어, 마을 협약을 더 서두르고 있습니다. 협약은 동의와는 또다른 개념입니다. 협약은 마을이 우리편이 되어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서남정녹색태양광"은 협약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각은 정해져 있고, 값을 올리는 일에 전념하는 시기입니다.

앞으로 소규모 태양광 투자자들이 태양광사업에 참여하는 기회가 이런 방식밖에 안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FIT는 종료되고, 농업인 자격은 얻기가 까다로워지고, REC 입찰시장 단가는 하락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형화 하면서 비용을 줄이고, 낮은 REC가격에도 사업성을 만들어 낼 수 밖에 없는 방향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태양광사업을 하지 않는 서민들의 입장에서는 태양광사업의 "발전원가"를 줄이고, 정부의 세금인 REC를 적게 소모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국민과 정부의 지지를 받는 태양광사업 방식입니다.

민간과 공기업(대기업 포함)이 마을의 지지를 받아 사업하고, 굳이 REC를 판매하는 시장에 뛰어들 필요가 없는 이상적인 융복합사업 입니다.

지난 2년간 간척지태양광사업은 대기업이나 대자본의 전용부지이다 시피 했습니다.

우리가 아는 대자본도 사실상은 "대주단"이라는 집합체의 자금이 출처 입니다.

대자본이 안닌 사람들도 함께 모이면 대자본이 모인 것 보다 더 공격적이고 융통성 있는 사업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소규모인 28메가로 기존 100kW급 예비사업자들이 채권지분형에 대한 공부가 되리라는 생각입니다.

이 다음 프로젝트는 150메가 급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만, 참여도가 낮아지면 결국 프로젝트와 기회는 대자본이 가져가게 될 것입니다.

💚선착순 50주 한정으로만 가능합니다.

💚선착순이어서 계약금 송금 순서대로 끊습니다.

예금주 : 대서남정1호에너지(유)

계좌 : 9002-1973-6161-4 (MG새마을금고)

저금리 시대에 다시 없을 기회 입니다.

💚위치 : 전남고흥군 대서면 남정리

💚최소투자금액 : 1주 1500만원(계약시 300, 1개월 이내 1200)

💚사업준비기간 : 최대 24개월

💚조기매각으로 투자금 1년째 이내 : 130% 1,950만원

💚6개월~1년사이 이후 중도포기 시 : 100% 반환

💚1년 이후 중도포기 시 : 120% 반환

💚20년 분할 소득 시 : 투자금포함16.2% (배당세 15.4%기준, 관리비 2.7%기준)

💚자유로운 양도양수

💚공무원,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

💚세금계산서발행 불필요

💚현금에 가까운 가치

💚발전량과 상관없는 고정수익(20년)

💚자연재해로 부터의 자유

 

 

 

 

 

 

 

 

 

 

 

지분식태양광 선착순 모집합니다

💚1주당 투자금액은 1500만원이고, 계약하는 방법에는 두종류가 있습니다.

한가지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발행받고 계약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계약서공증으로 계약하는 방법입니다.

계약이행보증증권 방식의 계약은 투자하는 1500만원 중 300만원을 용역계약의 형태로 지불하고, 1200만원은 자금조달용 법인에 대여금이나 투자금 형태로 지불합니다.

용역계약 형태로 지불되는 300만원은 추가로 부가세 30만원을 더 지불하셔야 되며, 지불된 부가세 30만원은 개인사업자가 없는 경우 환급이 어렵습니다.

1500만원을 투자하지만, 그중 300만원은 용역비로 지불되어서 수익이 발생하여 수익금을 배당받을 때 배당세(현재 15.4%)를 공제받지 못합니다.

공증방식의 계약은 전액을 투자법인에 대여금이나 투자금형태로 인정받게 됩니다. 향후 수익금의 배당 시 투자한 1500만원 만큼의 배당세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어떤방식으로 계약하실지와 몇주를 투자 원하시는 지 정해서 계약의사를 전달해 주시면, 계약서를 파일로 보내드리고, 날인하셔서 등기우편의 수령이 가능한 주소와 함께 팩스(061-726-5019)로 보내주시면, 계약서의 종류에 따라 날인하여 공증,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첨부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직접 오셔서 계약하실 분은 담당자와 미리 연락하여 시간을 정하셔도 좋고, 전주 사무실에 오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