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양광발전소 중개거래

경북 청송 태양광 (곤충사) 가중치 1.5 지분식 800KW 분양 공고!

안녕하세요. 경북지역에 오랫만에 가중치 1.5 곤충사 100KW 8구좌 지분식 분양건이

나왔습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딱~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한분이 다하시면~ 가장좋지만 2~3구좌씩 나눠서 분양하셔도 됩니다. 지분형이라

개인사업자를 낼 수 없는 공기업 등에 계신분들께서도 참여가 얼마든지 가능하시답니다!!

 

일사량 좋고 음영요소가 전혀 없는 부지로 농업법인에서 위탁관리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청송이란?~ 땅 이름은 세조 때부터 출현되었는데요~ 이전에 통용되어 왔던 청보와 송생 군현을 합친데서, 통합 지명으로 붙여진 것이라고 하네요 ^^ 그러나 임야 면적이 전체의 84%에 달하는 산간에 소나무가 우거지고, 산지가 푸르른 상태이므로 통합 지명이 오히려, 현실 환경에 부합된다고 말할 수 있다 합니다 !

청송군의 기후는 한서의 차가 있는 내륙성기후를 이루며 풍향은 겨울철은 북서풍, 여름철엔 남서풍이 불고 있습니다. 연평균 기온은 12.1도 이니 참조하시기 바랄게요 ~ !

 

 

경북 청송 태양광 분양 공고

지분식 800KW, 가중치 1.5 곤충사 태양광 !

 

곤충사 지분식 태양광으로 800kw 단독으로 가능
영농법인을 통해서 무료로 곤충사 위탁관리 가능
/ 농림지역으로 토목작업이 필요 없는 평탄한 사업부지
주변의 음영의 요소가 전혀없어 발전량이 좋은 사업부지
일사량이 4.46 시간으로 현물거래시 높은 수익률 예상
내년 20199월 상업운전 예정
분양금액 : 26(100kw 기준 / 한전계통연계비용 포함)
자기자본 : 8천만 / 잔금(대출) : 18천만
    (농협은행 / 1년 거치 19년 상환)
계약금:4천만(계약이행증권발행)/중도금:3천만(건축허가접수시)/
            2차중도금:1천만(건축허가완료시)
모듈 : 한화 390w 단결정
버터 : 카코 50kw 2
입금계좌 : 우리은행 / 1005-503-559666 / 주식회사 더블유 더블유지
문의 : 김길용이사(010-4651-0363)
            박균수이사(010-9436-6823)

임야를 활용한 태양광발전소의 신재생에너지 공급인증서 가중치를 0.7로 축소하고 건축물 활용 태양광발전소에는 1.5의 가중치를 계속 부여하는 제도를 통해 건축물태양광은 가중치를 1.5받을 수 있는데요.

경북 청송 태양광 분양건도 마찬가지로 건축물태양광 그중에서도 곤충사를 이용한 태양광발전소이기 때문에 가중치 1.5라는 매리트가 있답니다.


저희 한태연에서는 건축물에 진행시 신속한 계통 연계를 바로 확인하고, 태양광 발전에 고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초기 투자 비용이 많지 않아도 내 건물위에 태양광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요즘 태양광발전소 건립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 많이 있음에도 그동안 설치환경이나 투자 대비 수익, 그리고 투자 리스크 등에 관한 신뢰할 만한 정보를 얻지 못해 시작을 두려워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저희 한태연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참조하셔서 ( 밴드 / 네이버 블로그 &카페 / 다음 블로그&카페 / 티스토리) 더 늦기전에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태연에서는 상세한 투자 노하우등을 전해드리고 예비창업자분들 또는 실무 담당자가 꼭 알아야하는 인허가 절자, 절세전략, 가치평가와 같은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