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경남 진주 태양광 분양 (육상형 100kWp 2구좌) 공고

안녕하세요 ! 한태연 입니다 ~ 오늘은 저희 한태연 이치용 이사가 직접 시행 * 시행시공

하는 분양건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시행 시공법인 (주)더블유더블유지에서

마지막까지 진행하는 안전한 분양건이니 안심하시고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현재 이치용이사님께서 '투자자의 꿈' 등에 대해 생각하다가 투자자의 입장에서 좀 더

저렴한 태양광상품을 제공해야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금액 조정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무려 1천만원 할인이 들어간 진주 태양광 분양 부지를 소개합니다 !

 

1. 진주 태양광 분양 ( 육상형 100kWp 2구좌 ) 1천 만원 할인 !!

 

 

진주는 예로부터 '부유하고 멋스러운' 고장으로 잘 알려져왔습니다 !

진주의 역사와 명성에 비해 눈에 띄는 역사유물이나 경승지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어디를 가나 낮은 산 아래 너른 들판 사이로 강이 흐르는 풍광이 온화하여 마음이 넉넉해지는데요. 덕유산 육십령 쪽에서 흘러온 물과 지리산 천왕봉 쪽의 물줄기가 합쳐진 남강은 진주시의 중심부를 서남쪽에서 동남쪽으로 가르며 낙동강으로 흘러든다 합니다.

 

 

 

유명한 진주성의 경우 ! 현재 공원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는데요 임진왜란 3대첩의 하나인 진주성싸움을 돌이켜 생각해볼 만한 유적이 곳곳에 남아 있으며, 성안에 들어선 국립진주박물관은 가야의 유물과 유적이 일목요연하게 전시된 개성 있는 공간입니다.

 

 

 

경남 진주 태양광 분양 : 진주시 수곡면 대천리 782-1,2 ! 3,716,8m2 (1,1234.3평) 중

약 450평 사용 !

 

발전소 사양으로는

모듈 : 한화 390 단결정

인버터 : 카코 50kWp 2개

지지대 : 아연용융도금

 

또 하나 진주 태양광 분양 건의 경우 자부담 6천만원 + 1.9억원 대출로 100kWP가 가능해졌는데요 ~ 이번에 금융을 접목시킨 진주 육상형 100kWp 2개 부지 입니다 !

 

 

계약이행에 대해서도 새로운 보증 방식인 "계약이행보증금유보" 방식을 제시하는데요. 계약이행보증은 통상 계약금의 10%에 대한 보증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보증보험이 발급되고 만약.. 문제가 발생한다면..?


10%를 보험사로부터 지급을 받을 수 있을까요 ?!

보험사에 보험금 신청해 보신분들을 아마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면서 결국은 보증 받기로 했던 10%를 지불 받지 못하고 많이 받으면, 6% 정도를 지불받게 됩니다.

 


결국은 보험사를 배불려 주는 일이 되는 것 이겠죠 ?

그래서 생각해 낸 새로운 보증 방식은 계약금의 10%기성에 따라 공정이 완료 될 때 마다 지불받는 방식입니다.

확실히 이행된 사실을 확인하고 지불하게 되면, 보증보험처럼 받을 수 있을지 못받을지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 그래서 이번 진주 태양광 분양건의 경우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계약금 3000만원의 10%를 발전허가 완료 후 지불
중도금 3000만원의 10%를 개발행위 완료 후 지불
시공비는 금융에서 지불되는 금액이기에 50%를 후불로 지불받게 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각 절차에 따라 완불하는 방식이어서 좀 더 신뢰할 수 있겠죠 ?
시행은 한태연의 이치용 기획이사가 대표로 있는 (주)더블유더블유지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요즘처럼 개발행위 어려운 시기에 인허가 100% 달성을 전제로 (주)더블유더블유지와 계약도

가능하십니다 ~

 

REC 하락 등으로 많은 분들이 망설이고 계시지만, 그래도 태양광만한 연금은 없다는 사실!

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서 진주 태양광 분양건 외에도 각 지역의 태양광발전소 분양건들을 안내해드릴 예정인데요.

 



다음주 토요일! 한태연에서 각 분양소 안내와 ESS 전략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