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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태연홍보

태양광 사업은 중소기업이 주도를 해야 합니다

📌전기차가 대세여야만 전세계 흐름에 맞는것입니다📌

📌전기차가 대세인데 생뚱맞게 수소차를 활성화 한다하니
제대로 알고 하시는것인지 전세계적인 흐름을 아직 파악못하고
있어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아랫글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과 정부경제 정책을 바판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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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대통령 "2030년 수소차 연료전지 모두 점유율 세계 1위로 만들겠다는 내용에 대해 관심있는 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소연료전지차란?
가솔린 내연기관 대신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연료전지를 이용한 차세대 친환경 자동차다. 수소와산소를 반응시켜 얻어낸 전기로 달린다. 주행 시환경오염 물질을 내지 않는다. 물만 조금 나올 뿐이다.이 때문에 궁극의 에코카(Eco Car)’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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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경제 현장을 가서 독려를 한다치더라도
수소차를 활성화 한다는 것을 보고 이정부를 쉴드를 치기는
한심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세계가 전기차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차도 상용화가 되지않고 더딘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기차는 국제표준화된 것들이 많아 중국이나 독일.미국등은
특허나 표준화된 것들이 많아 경제적 이익을 도모하는데
혈안이 되어가고 있고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수소차는 현실적으로 아직 전기차도 상용화 되지않은 않고 국제
표준화에 맞춰 새로운 기술특허나 상용화에 맞는 기술개발을
한참 더해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지금 전세계는 전기차 전쟁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뚱맞게 수소차를 더욱 강화한다하니
세계적인 흐름을 아직 파악못한것 같아 안타까습니다

📌수소는 보편적인 에너지가 아닙니다 국제표준화가 덜된
것입니다,아직은 전기차에 올인해야 하는 국제적인 흐름입니다

지난 신년 경제인 모임에서도 올해는 어떻게 해야겠다라는
정부 정책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텀블러 하나씩 들고 사진 찍는것을 보니 부임초기 커피잔 들고
찍었던 쇼만 생각납니다

지금 대한민국이 처한 입장은
실물경제 위기입니다
과거 외환위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그리고 미국 리먼사태의 금융위기와는 차원이
다른 실물 경제 위기입니다
결이 다른 위기인데도 아직 현실인식을 못하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왜냐하면 진실은 낭만적이지 않습니다
게을르고 감성적이다보면 심페소생을 해도 살아남기 힘듭니다
반기업적인 태도의 변화가 우선 되어야 합니다
기업이 적폐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3020정책의 후속타로 나오는것들이
반기업적이 않고 관치위주가 아닌 중소기업이 잘살수 있는
태양광 정책을 펴야 한다고 봅니다


아래 유투브에 전세계금융상황과 부동산을 잠깐
언급을 한것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abIYS8t4no&t=294s

태양광 + ESS 투자가 정답이다!www.youtub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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