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전남 태양광발전소 분양 참 좋은 조건의 부지 소개 !

전남 태양광발전소 분양 참 좋은 조건의 부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 한태연입니다 ^^ 기분좋은 화요일 ! 기운넘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희 한태연에서 진행하는 전라남도 태양광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소백산맥의 지맥인 화원산맥의 침강으로 형성된 섬 '진도'의 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주 온화한 해양성기후로 동백나무와 후박나무 등의 상록활엽수가 잘 자라기로 유명한데요. 해안선의 굴곡이 심한편이고 곳곳에 만입이 발달하여 리아스식 해안을 이루고 있다는 포인트도 있답니다.

 


여러가지 기후조건을 따져보았을때 전라남도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기에 '진도'는 아~~~~주 좋은 지역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맑고 잔잔한 바닷물과 점점이 흩어진 푸른 섬들로 유명한 진도는 '한폭의 그림 같다'라는 수사를 쓰는 아름다운 지역이기도 하답니다.

제주도와 거제도를 이어 우리나라에서 세번째로 큰 섬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인지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섬이라는 느낌이 별로 없고 대부분 나지막한 구릉이며 땅이 기름져 농사가 성한 곳이기도 합니다. 농사가 잘되니 일부러 애써서 바닷일을 할 필요가 없던 까닭에 섬이지만 오히려 해산물이 귀해서 '해변산중' 이라는 말도 있답니다.

 

 

 

전라남도 태양광 '진도' 는 창고형 태양광으로 가중치 1.5 !

 

현재 진행중인 전라남도 태양광 진도 븐양 소식은 창고형 7구좌로 진행중에 있는데요. 무엇보다 창고형 태양광 발전소는 1.5 가중치를 바로!!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태양광발전으로 인한 수익은 한전(smp)와 공급인증서 (rec)를 합산해 계산하게 되는데, 창고 위 태양광발전소는 공급인증서(rec)에 가중치를 1.5배 주니 토지에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는 것 보다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전라남도 태양광 진도 부지의 또하나의 장점은 바로 '창고형' 이라는 점인데요. 창고는 민원해결용으로써 마을주민들에게 무상으로 임대를 하여 민원에 대한 사전 해결이 가능해 불편함 전혀 없이 오히려 마을주민분들께서 적극 참여하시는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실 버섯재배사라던지 곤충사육사라던지 다른 태양광발전소의 경우 민원해결에 관한 어려움이 존재하지만 이렇게 창고를 지어 마을주민에게 무상임대를 해주기 때문에 민원해결 리크스가 없어 참 좋은 조건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진도 태양광은 선로용량 여유가 충분 !!

 

사실 일반선로의 용량 한계 기준이 태양광 발전에 어려움을 준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발전에 적합한 용지를 발굴해도 생산한 전기를 한전으로 보내기 힘들다는 것이 태양광발전업계의 목소리 인데요. 전라남도 태양광 진도 분양지는 선로용량 여유가 있어 더욱이 안전한

분양지라는 매리트가 있답니다.

 

진도는 연 평균 일일 일사량이 4.0 나오는 우수한 지역!

 

전라남도 자체가 전국 최고 수준의 일사량과 해상에서 불어노는 양질의 바람, 울돌목 등의 빠른 조류, 풍부한 농수산 부산물 등은 태양광, 해상풍력, 조류, 바이오매스 등의 신재생에너지 개발에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요

태양광발전의 경우 일사량이 많고 먼지가 적은 지역일수록 잘~ 된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일정한 세기의 바람도 함께 불어줘야 하구요 ^^ 모듈의 핵심부품인 반도체가 열에 약해 바람으로 식혀주지 않게되면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이죠 ㅠㅠ 전라남도는 전국에서 일사량이 가~~~장 풍부한 지역이고 더욱이 진도지역은 바닷가에 인접해 일년중 평균 이틀을 빼고는 바람잘날이 없습니다. 태양광발전의 최적지인 셈이죠 ^^

 

 


자연이 주는 무한 청정한 에너지로 깨끗한 사업!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는 사업! 이제 직접~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전라남도 태양광 분양! 진도 분양공고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남도 진도 태양광 100kw 7구좌 분양 !

 

- 분양가 : 26
- 모듈 : 한화390단결정
- 인버터 : 카코 50kw2
- 토지평수 : 475
- 건축평수 : 180
- 계약이행증권(서울보증보험)발행
- 현재 시행사 모아에너지로 토지계약 되어있습니다.
- 선로용량 5.5메가

 

다시한번 강조하는 진도 창고형 태양광 장점!

 

1. 상업운전이 빠름
2. 선로 용량 충분함
3. 일사량 4.1으로 발전량 기대됨
4. 농업진흥구역이 아닌 계획관리지역
5. 창고 임대로 주민 민원 리스크 해결
6. 건축물 태양광으로 가중치 1.5
7. 천혜의 관광지역으로 지가상승 및 귀농 가능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