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경기 태양광 연천 분양 & 각 지역의 좋은 부지 안내

경기 태양광 연천 분양 소개와 전국부지안내

 

 

안녕하세요 :) 경기 태양광 역시 한태연! 인사드립니다 ^^ 금일은 연천 분양지를 소개 해드릴 예정인데요연천 곤충사는 7구좌 남아있는 상태이며,건축허가가 나고 바로 성토작업이 들어갔답니다. 연천 토지형 12구좌 중 마지막 1구좌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환경영향 평가가 들어갔구요 상업운전은 내년 3~4월 정도이니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업운전은 발전설비의 시운전을 완료하고 정부(관공서)에 발전설비 사용개시를 신고한 후 영업운전을 개시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상업운전 개시일을 발전소 준공일이라고 합니다.



상업운전이 완료 되었다는 것은 정말 높게 평가되어야 하는 부분인데요. 현 상황에 있어 정부정책의 어려움과 규제의 심화 등의 문제로 인해 태양광 사업부지에 개발행위가 되어 나온 곳을 눈씻고 찾아보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저희 한태연에서 준비한 경기 태양광, 연천 분양지의 경구 연천선곡리 대지형 발전소의 개발행위 접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렇듯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감 있는 업체인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경험있는 업체인지 등을 따져보시고, 확인해보시고 분양을 진행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앞서말씀드린 경기 태양광 분양 부지 외에도 개발행위허가난 분양지를 선택하시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말씀드리고 있는데요 ! 태양광발전소 예정 부지의 발전소 건립이 가능한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각 지자체의 자치 법규를 검토해야 한답니다. 법규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아보시고 따져보시는 것이 번거로우신 분들,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께서 업무 대행이 필요하실텐데요.

저희 한태연에서는 사업의 타당성을 직접 검토하고 개발행위 관련 일처리도 도맡아 진행하는등 태양광발전소 건립과 관련한 모든 업무를 대신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전문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진행해주고 계셔서 조금더 빠른 일처리와 책임감 있는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경기 태양광 분양지 찾고 계신분들께 연천 태양광발전소 추천드리면서 각 지역 분양소식을 함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한태연에서 진행하고 있는 개발행위 완료된 곳과 상업운전이 빠른 각지역의 분양지 입니다.

 

 

1. 정읍 박산리 200KW 1구좌 [토지형 가중치 1.1]

2. 정읍 연정리 100KW 2구좌 [토지형 가중치 1.2]

3. 경기 연천 100KW 1구좌 [토지형 1.2 가중치]

4. 경남 고성 3100KW 8구좌 [곤충사 1.5가중치]

5. 충남 논산 100KW 1구좌 [곤충사 1.5가중치]

6. 전남 강진 100KW 구좌 [토지형 가중치 1.2]

7. 전남 강진 500KW 1구좌 [토지형 가중치 1.2]

8. 전북 진안 100KW 10구좌, 6구좌 [곤충사 1.5]

9. 전북 완주 100KW 5구좌 [곤충사 1.5 가중치]

 

 

위의 분양공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궁금하시다면, 관련 분양지 문의를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경기 태양광 및 전국 태양광 분양소식과 더불어 ESS 연계 상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정말 가득가득 하신데요. 태양광발전소에 ESS를 연계할시 수익이 두배 이상으로 늘어난다니.... !?

풍력발전소에 ESS를 설치해 신재생에너지 가중치를 적용하던 것을 태양광발전소에도 확대 설치하였으며 현재 신 정부의 도래시 신재생에너지 정책의 막대한 지원에 힘입어 각광받고 있답니다. 태양광 ESS는 생산된 전력을 장치 또는 물리적 매체를 이용하여 충전하였다가 필요한 시기에 공급(방전)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장치를 말하구요~


 



ESS 설비는 태양광발전 설비와 병렬로 연결되는 것이 바람직하며 가중치는 충전시간에 태양광발전 설비로부터 전력을 공급받아 저장하고 방전시간에 계통으로 방전(송전)하는 전력량에 한하여 적용해야 한답니다.

, 태양광 발전 설비로 부터 ESS 설비를 통하지 않고 계통으로 공급된 전력량에서는 별도로 표기된 가중치를 적용해야 하는데요.현재 가중치는 5.0을 적용받고 있지만, 내년부터는 보급여건 등을 점검해서 가중치를 조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급성장하는 추세로 2020년에는 현재의 10배 수준인 150억 달러의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

신규로 태양광발전소를 건설하셨거나 기 건설된 발전소 중에서 현물거래 중인 태양광발전소에만 한하여 ESS 연계가 가능한데요.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태양광 ESS 전담 팀장님께 문의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