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충남 태양광 분양 곤충사 3차 가중치 1.5 ~

충남 예산 태양광 3차 분양 가중치 1.5 !

 

안녕하세요! 금을은 충남 예산 태양광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당~ 저희 한태연에서 진행했던 예산 태양광 1,2차 분양을 성공리에 완료하고 건축허가를 받아 빠른 일처리로 성토작업과 기초작업이 빠르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하며 기술력을 확보한 주시고히사 무진에서 시행/시공하는 충남 예산 3  사업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무진 대표님은 김길용 대표이사님의 오랜 친구이자 직장 동료였으며, 추진력과 책임감이 굉장히 강하신 분이라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사과로 유명하며 좋은 일사량과 기온차로 당도가 높기로 소문난 지역으로 그만큼 일사량 높은 청정지역이랍니다. 아산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투자가치도 굉장히 좋답니다 ~

예당평야를 중심으로 평지가 많아 주민의 약 45.9%가 농업에 종사하고 있고, 논과 밭의 경지면적이 각 124.45km², 59.18km²라고 하며~ 여기에 과수원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밭보다는 논이 많아 벼농사가 발달한 지역이기도 하며, 주요 농산물을 쌀을 비롯해 맥류, 잡곡, 채소, 사과, 잎담배 등이 있습니다. 특히, 삽교성리쌀은 질이 좋기로 아주 유명합니다 ^^

 

 

충남 예산 3300kw 1구좌 곤충사 가중치 1.5 태양광입니다! 한전선로 용량도 충분히 여유가 있어 걱정이 전혀 없구요~ 매우 빠른 상업운전으로 약 6개월만 있으면 됩니다 ^^  상업운전이 빠르다는 것은 거의 신의 영역이 되어버린 추세입니다. 바로 예측불가능한 정부의 정책의 일관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개발행위, 건축허가 난곳만 공략하시는것이 꿀팁이라 말씀드릴 수 있으며,

충남 예산 태양광의 경우 주변의 음영요소가 전혀 없는 광할한 평야지대 랍니다.

 

충남 예산 태양광, 곤충사 1.5가중치 300kw 1구좌 분양!

 

 

 

위치 : 충남 예산군 신암면 오산리
토지면적 : 1필지 4,488m²(1,357)
상업운전예정 : 내년 20194월 예정(한전용량 여유있음)
분양가 : 77(토지,건물포함/ 한전계통연계비 포함)
자기자본금 : 27/ 잔금(대출) : 5(준공 후 대출)
계약금 : 1(계약시 /토지등기이전)
1차중도금 : 1(건축허가 후)
2차중도금 : 7(발전사업허가 후)
모듈 : 한화 390w 단결정(최신모델)
인버터 : ABB 50KW 6
사육사종류 : 공충사육사(굼벵이) / REC 가중치 1.5
곤충사육사(굼벵이)관리 : 농업법인 무료 위탁관리
신청자격 : 농지취득자격 확인서로 지역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능

 

충남 예산 태양광 외에도 저희 한태연에서 추진하는 상업운전 빠른 분양부지들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먼저 논산 곤충사의 경우 건축허가가 난 상태이며 바로 공사후  착공이 가능합니다.

 

분양가는 26천이며, 단 한분 선착순으로 모십니다.!
경기 연천 토지형 태양광의경우 상업운전은 내년 3-4월 예정이며 2구좌 남은상태입니다!

전남강진 100kw 6구좌 500kw 1구좌는 내년 6-8월중 100kw 23000, 500kw 11억에

가능하십니다.
이밖에도 전북 정읍 태양광 , 지분식 해남 태양광, 경남 고성태양광 등 전국 부지가 있으니

태양광 분양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개발행위가 났다 라는 것은 90% 이상의 과정을 거쳤다는 것인데요. 금전적으로 따져보면 100kw 1년반만 상업운전을 당겨도 5000만원 이상의 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왕 투자하실것이면 확률이 100%인곳에 투자를 하는 것이 현명한 투자 방법이 아닐까요 ?

더불어 태양광 ESS 연계도 가능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