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곤충사 태양광 분양 예정지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 곤충사 태양광 분양 역시 한태연! 인사드리겠습니다 ~

오늘은 다양한 부지의 다양한 분양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먼저 곤충사 태양광이 무엇인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빠밤 -

 

곤충사육사 건축물에 태양광발전소를 설치하면 기존 태양광 발전소 사업 기간에 비해 신속한 사업진행이 가능할 뿐 아니라 수익성 또한 월등할텐데요. 여기에 ESS방식을 도입해 연계한다면 소규모 투자 비용으로 곤충사육사 태양광 발전사업을 진행해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토지위에 태양광발전소를 설치 할 경우 반드시 개발행위 허가를 취득해야 하지만 기존 건물 위에 태양광발전소를 설치 할 경우에는 건축물 개발행위를 먼저 받고 태양광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태양광에 적용되는 이격거리등 기준에 적합하지 않더라도 사업이 가능합니다.

 

특히 저희 한태연 에서는 이미 개발행위 득한 부지들로만 선정하여 분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건축물 태양광으로 진행할 경우 부지 면적이 크지 않기 때문에 주변 민원이 적으며, 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데요. 따라서 민감한 지자체에서도 허용해주는 추세입니다. 그래도 태양광발전소 인허가는 지자체마다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이부분은 꼭 확인하고 진행하시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토지형보다 약 6개월 공기단축으로 빠른 상업운전이 가능하며 토지 + 건축물까지 소유하게 되기 때문에 추후에 활용가치가 아주 높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시공사에서 위탁관리를 해줌으로써 신경쓸게 없다는 장점도 잇구요 ~ 때문에 유지관리가 편리하며 계약이행증구너과 준공후 개별 토지등기 이전이 가능합니다.

 

 

곤충사 태양광 :: 전라북도 진안 분양 공고

 

현재 전북 진안 가중치 1.5 재배사 16구좌와 전북 완주에 재배사 5구좌를 최종 협의결정되어 모처럼 전북지역에 분양이 진행될것 같습니다. 현장확인과 준비를 거쳐 공지해 드리도록 할텐데요. 전북지역 가중치 1.5 재배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00KW * 10구좌 (진안)

100KW * 6구좌 (성수)

 

전북 지역에 가중치 1.5는 처음인것 같은데요 완주는 말 그대로 전주권이빈다. 진안은 사내에서 30~40분 거리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공은 늘 저희를 우호적으로 돕고 있는 전주에 명품 발전소만 짓기로 유명하신 GS 산전에서 시공을 해주시기로 수차례 미팅을 통해 구조물과 배치도 등에 관련한 철저한 검증과 직영 시공팀을 보유한 튼튼한 회사 입니다.

요즘 문재인 정부 들어와서 많은 업체들이 임야에 부지를 샀다가 자금이 묶여 많은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었고 부도가 났습니다.

 

 



직영 시공팀을 보유할정도로 튼튼한 기업을 찾아보기가 힘든데 전주에서 시공 잘하기로 소문난 GS 산저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완주.. 진안에 모처럼 곤충사가 나왔습니다.

문의 : 김길용 이사(010-4651-0363)
요즘 개발행위 난 것들 보통 24천만.. 또는 25천만
단순 분양도 24~45백만에 분양이 되고 있습니다.

 

 

 

 

곤충사 태양광 :: 경상남도 고성3차 분양 공고

 

경남 고성은 1,2차 공사등이 진행되어 가는 것을 보고 3차 진행을 하려고 여태 기다려 왔습니다. 무리하게 사업을 벌리는지를 검증 하려고 오랜시간 기다려서 건축물 허가 및 성토 관과의 관계등을 확인하고 3차를 분양하려고 많은 시간을 기다려 왔습니다.

 

100KW * 10구좌

 

고성의 경우 일사량이 전국최고 수준이며 발전시간 또한 최고 수준임을 자랑합니다. 겨울철엔 눈이 거의 내리지 않아 출력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남해 통영바다 인근이라 가치가 우수하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곤충사 태양광 :: 전라북도 완주 분양 공고

 

전북권 가중치 1.5분양!!! 전북 완주 태양광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지금액은 16만원이며 분양금액은 2.6억 입니다. 더욱 확실한 공고는 다음주 중으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KW * 5구좌 (화산)

 

완주의 기후는 연평균 12~13도 내외이며 1월 평균기온은 - 1.7, 8월 평균기온 25.9도이며, 강수량은 1,240mm 입니다. 남부 내륙형기후와 남부 서안형 기후의 점이형으로 벼농농사에 알맞은 곳이랍니다. ^^

 

 

 

저희 한태연에서는 개발행위 난 곳들로 분양지를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이외에 개발행위 난 부지는 전북 정읍 500KW 2구좌.. 100KW 2-3구좌 회사보유분 전남강진에 개발행위 난 것 100KW 6구좌.. 500KW 1구좌

 

충남 논산곤충사 1구좌, 연천 토지형 4구좌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태양광 발전소를 좋아하는 전라도 분들에게 전남 강진과 전북 완주,진안, 전북 정읍등에 발전소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적정가격이 아니면 소개하지 않습니다. 거래되는 시세라는 것이 있는데요.
저희가 중개거래 성공률이 98%였던 이유는 시장의 흐름을 알고 분양가를 업체와 조율을 하기 때문입니다. 터무니 없는 가격이 아닙니다.

 


또한 태양광 ESS 설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시기에 가중치 5.0 기회 등 지금이 ESS 설치의 딱! 적기 인것 같습니다. 이에 저희 한태연에서 ESS 전략세미나와 대규모 1메가 태양광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100명 한정하여 신청을 받습니다.

특히 ESS설치 대리점 신청 및 영업 등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참석하여 계약까지 하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세미나 현장에서 질의 응답시간이 있는데 효율적 진행을 위하여 사전에 궁금하신점은 밴드나 문자로 남겨 주시면 반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