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경남 고성 태양광 건축물 100KW 8구좌 분양 공고

경남 고성 태양광 건축물 100KW 8구좌 분양 공고

 

안녕하세요. 늦가을 좋은 오전입니다.
오늘은 경남 고성 태양광 분양건을 말씀드릴텐데요. 말씀드리기 전에 앞서 금일 경기 태양광 연천의 토지형 1.2가중치 잔여 4구좌 현장설명회가
오늘 금요일 오후 1시에 연천현장에서 개최됨을 말씀드립니다 !

저희 한태연에서도 아침 일찍 현장으로 출발했는데요 2구좌 희망하시는 분이 계셔 병행하여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바로 연락주시고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

 

 

경기 태양광 연천 토지형 1.2가중치 현장설명회!

금일 오후 1

 

- 일시 : 2018.11.09() 13
- 장소 : 경기도 연천군 군남면 선곡1849 선곡리(329-1)
군부대입구 정문쪽 출입(군부대 이전완료)
* 네비 토지지번 찍을시 뒷쪽 안좋은길로 안내
* 현장설명회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 연락바랍니다
*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희망시 계약까지 이루어집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경남 고성 3차 건축물 태양광 분양 공고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남 고성 태양광 분양의 장점을 안내해드리도록 할테넫요.

고성 1,2차 재배사 분양 경험이 있는 시공업체에서 전담해서 진행하며 토지도 등기이전이 완료 되어 아주 안전한 부지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8구좌 중 1개소는 아직 진행중인점 참고해주세요 !

 

 

 


건축물 준공후 즉시 REC 가중치 1.5 적요잉 가능합니다! 곤충사 건축물 태양광으로 토지형보다 약 6개월 기간 단축이 가능하며 고성지역은 겨울에 눈의 거의 없기 때문에 출력도 굉장히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토지 + 건축물까지 소유하게 되기 때문에 추후에 활용가치가 매우 높으며 계약이행증권 발행과 허가 후 개별 토지 등기 이전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영농법인을 통해 위탁관리가 가능해 편리하게 운용이 가능하며 분양가는 한전계통연계비용 모두 포함해서 26천으로 아주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여기에 자기자본은 12천이며 잔금 대출은 14천입니다.

계약금 : 4/ 건축허가시 : 5/ 발전사업허가시 : 3

- 모듈 : 한화 390 단결정(동급 가능)

- 인버터 : 카코 50kw 2기 또는 다쓰테크 50kw 2

(택일가능)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149-565767 / 주식회사 삼지(백운철 대표)

 

 

고성 태양광 3차분양은 농림지역의 곤축재배사로 말씀드린대로 가중치 1.5이고요 분양금액은 26천 입니다. 농지전용 부담금이 해당이 없습니다.
개발행위없이 건축신고로 가능하여 공사기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

굼뱅이 곤충사육사이기 때문에 관리하는데 있어서도 큰 어려움 없이 편안하게 진행 가능하며 곤충재배사를 인근에 시공분양한 경험이 있는 업체입니다.

청정해역 남해바다 인근에 있어 출력이 굉장히 좋으며 일사량이 40.50kwh/m2 로 전국 최고수준임을 말씀드립니다 ^^

* 선착순 입금순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곤충사 태양광이 좋은 이유는 ?
1) 노지태양광은 1.2인데 가중치 1.5입니다
2) 노지태양광은 임야 가중치 때문에 이제는 할 수 없는 실정인데요
3) 곤충사는 가중치 1.5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곤충사는 위탁을 맡겨도 되고 본인이 직접 해도 되고 임대를 해도 됩니다.

 

남해의 높은 출력이 좋고 한려해상국립공원과 통영 한산도 등 유명관광지가 가까이에 있어 투자 매력이 있습니다. 사전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주시고 예약도 하셨습니다. 선착순 분양으로 필지선택 우선권을 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김길용이사(010-4651-036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또 하나 이슈 사항을 말씀드리도록 할텐데요. 태양광 ESS설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시기에 가중치 5.0 기회 등!!! 지금이 딱! ESS 설치의 적기인것 같습니다!

이에 저희 한태연에서 ESS 전략세미나와 대규모 1메가 태양광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계신데요. 참가비는 무료이며 100명 한정하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세미나 현장에서 질의 응답시간이 있는데 효율적 진행을 위하여 사전에 궁금하신점은 밴드나 문자로 남겨 주시면 반영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시 : 20181110일 토요일 오후 2!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