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강진 태양광 분양 선착순으로 모집됩니다 !

강진 태양광 분양 예령 공고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태양광 분양의 중심! 한태연 입니다. 금일은 강진 태양광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 ! 개발행위 나고 계통연계 까지 가능한 좋은 부지라 많은 분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인기만점 분양지랍니다 ^^

 

강진 태양광 분양 100kw 6구좌 분양 : 23

500kw 1구좌 분양 : 11

 

 

강진은 100kw 부지의 경우 토지형으로 분양가 23천만원인데요. 발전허가와 개발행위가 완료된 영양만점 부지이며 한전PPA접수도 완료되어 내년 8월경 상업운전 예정에 있답니다. 500KW는 계약금에 보증보험등 토지 등기 등 안전하게 인수 할 수 있는 안전책을 마련하여 분양가 11억 인데요. 개발행위의 위험부담도 전혀 없으며 안전한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한 분양지를 찾고 계시다면 주저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 소 : 전남 강진군 성전면 송월리 458-5,6,7

100kw: 23(자기자본: 1억 대출: 13)

> 계약금 : 4천만 (계약이행증권)

> 중도금 : 6천만 (2019.2) >> 등기이전

> 잔 금 : 13천만 >> 대출진행

 

 

계통연계되지 않은 부지들도 24000만원에 진행되고 있는데 계통연계되고 개발행위 득한 부지가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전남 강진 태양광 개발행위 득한 다음 상업운전은 내년 6월 예정에 있습니다.

개발행위 났지만 보증보험이나 토지이전은 가능하니 참조해주시기 바라며 전남 강진 공사는 epc업체 예정입니다. 제품도 카코, 모듈은 공사 당시 한화 최상급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라남도 서남쪽 바닷가에 육지로 오목하게 파고 들어온 강진만이 있는데요. 강진 땅은 육지의 갈피로 깊숙히 스며든 바다에 살을 붙이듯 만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북쪽으로는 월출산을 사이에 두고 영암이 있으며 동쪽 장흥에서부터 흘러온 탐진강은 강진 땅으로 와서 강진만으로 들어갑니다. 이 강진만은 탐진강의 하구 이기도 하고, 그 밖에도 많은 하천이 흘러들기 때무넹 아홉 고을의 물길이 흘러든다 라는 뜻으로 구강포 라고도 불리웁니다. 강진 땅 서쪽은 해남이구요 ~ ^^



강진에는 햇빛이 많다고들 하는데요 ~실제 일조량을 따지는 일은 일단 제쳐 놓더라도, 마량 가는 길 내내 강진만의 물결 위에서 유쾌하고 즐겁게 춤추는 햇살은 그 인상을 기정사실화하고 맙니다. 그 화장함에 느낌표를 찍듯, 마량 앞바다에는 후박나무를 비롯한 상록수림이 우거진 쌍둥이 까막섬이 동그랗게 떠 있습니다.

전남 강진태양광 분양 본 공고가 뜨면 다시 한번 공지 드리해 드리도록 할텐데요. 뿐만아니라 전주에 사시는 분들 중 태양광 분양 영업이나 ESS딜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태연 사무실에 찾아오시거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SS는 크게 네 가지 방식으로 나뉘는데요. 배터리로 전기를 직접 저장하는 방식과, 압축 저장한 공기로 터빈을 돌려 전기를 생산하는 방식, 플라이휠에 회전력 형태로 전기를 저장하는 시스템, 전기 저gkd이 없는 초전도 자석에 자기 형태로 전기를 저장하는 초전도전력저장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방식에 대한 세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더 자세하게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