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태양광 분양소개

곤충사 태양광_ 논산/고성(3차 현장설명회 진행)

곤충사 태양광_ 논산/고성 ( 3차 현장설명회 진행) 

 

안녕하세요 :) 곤충사 태양광도 한태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는 곤충사 태양광 관련 정보를 함께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사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는 상품이기도 하지만 ''보로 곤충을 직접 키워라!

한다면 골치 아프기 마련입니다. 막상 시작해보려 해도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잘 키울수 있을지 염려도 되실텐데요.


내 돈을 투자하는데... 골머리가 썩는다면 참.. 아이러니한 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해서 곤충에 대한 지식을 쌓고자 하시고 자신감도 UP시키려 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신데요.

 

저희 '한태연' 곤충사 전문 시공사 들께서는 영농법인과 곤충사육사 자격증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써 전반적으로 믿고 맡기셔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진행을 요청해주고 계시답니다.

 

 

무진, 해담이엔지, 제이피엔지니어링, 삼지, A-Z쏠라 등

곤충사 전문 시공사 입니다 !

 

저희 한태연에서는 대부분 건축허가가 나고 건물을 짓고 있습니다.

 어디하나 시공을 미루는데는 없습니다. 현재도 아주 바쁘게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곤충사 전문기업은 신용도도 높은데요. 전부 보증서를 다 발행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이 신뢰도가 높게 나타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아무런 걱정없이 사업을 진행하셔도

좋다는 말씀 ! ^^

 


곤충사 태양광에 대해 잠깐 살펴보도록 할까요 ?

곤충이 미래먹거리고 자리 잡아가면서 각 지자체 별 곤충사육시설 현대화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국내 식용 곤충 7종 으로는 메뚜기 / 번데기(누에) / 쌍별귀뚜라미 / 갈색 거저리 유충(밀웜) / 흰점박이 꽃무지 유충 (굼벵이) / 장수풍뎅이 유충 / 백강잠(말린 누에고치) 정도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방법으로는 도로 민가 이격거리 제한은 토지에만 해당되기 때문에 건축을 먼저 하여 태양광

허가를 받으면 이격거리내에 있는 토지라도 태양광발전사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것이 버섯재배사 허가를 받는 첫번째 수단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보통 식물관련시설은 우리나라의 기후 특성상 1년 모작 후 수확을 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무조건 건축준공후 1년이 지나야 작물을 재배했다고 보고 가중치 1.5를 받을 수 있는데요.

곤충사 태양광 의 경우 '축사'로 보기 때문에 준공후 가중치를 바로! 1.5 받을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1) 논산 부지는 제이피엔지니어링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2) 경남고성은 현재 1차 2차 성황리에 마무리한 후 3차 현장설명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잘 먹는다는 말이 있듯, 곤충사 태양광도 역시 곤충사 전문 시공사가 있습니다. 또한 메가분양은 메가전문 시공사가 있습니다. 메가 지분식 분양도 한태연만이 할 수 있는 노하루를 가졌습니다.

 

3300만으로 토지와 발전소가 생긴다면 그리고 ESS수익율까지 받는다면

토지형 + ESS 3300만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ESS의 경우 내년 6월까지 신청하셔야 가중치 5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량이 없어서 연계를 못하신 분들께서는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장착해보시기 바랍니다.

 

태양광발전소는 1년이상 걸려서 상업운전이 되지만 ESS3개월이면 상업운전이 가능하죠~

자기자본 2500만원으로 꿈의 로망! 을 실현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연락처로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