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태연에서 전하는 태양광 정보

태양광 ESS 대출 무자본으로 가능해 ?

안녕하세요 한태연입니다. 오늘은 태양광 PF 대출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기자본 없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획기적인 상품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데요.

맞춤 금융 지원으로 ess설치 안내를 메가급 이상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한태연에서 취급하는 태양광 PF 대출은 메가단위에서는 자금형편에 따라

다양한 맞춤 금융컨설팅을 해드리므로 전화상담후 내방을 원칙으로 합니다.

메가단위 이상 ESS장착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주님의 기호나 선호 금융 투자의

성격에 맞추어 다양한 대출상품으로 최고, 최적의 맞춤 금융을 해드리겠습니다.

 

자기자본이 있을때 10-20%1금융권으로 !!!

자기자본이 없을 없을때는 변동,

자기자본이 없을때 고정, 등의 다양한 경우의 수를 두고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태양광 PF 대출 상품은 '자본금이 일절 없어도 되는 공짜 상품'

인데요. 개인이 1메가 이상으로 큰 금액대출은 쉬운일이 아니죠 ㅠㅠ

그래서 무자본으로도 태양광 ESS를 설치하실 수 있도록 PF 대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주 획기적인 상품이 아닐 수 없는데요 ^^ 현재 자본금이 부족해 이도저도 못하고

고민중이시라면..무자본 전액 대출 가능한 PF 대출 상품을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마 의문점이 드실 수도 있으실텐데요.

정말 자본금 전~혀 없이 투자가 가능하단말야 ?”

정말 100% 가능하며, 그만큼 태양광 ESS 수익률이 보증되어 있는 투자가치가 있는 상품이니

가능한 것입니다.

투자기관이 대출을 할때는 투자금 100% 회수가 되지 않는 상품에는 투자를 하지않습니다.

 

, 1MW ESS (3배수) 기준으로 대출이 가능하십니다.

 

한태연만의 태양광 PF 대출의 핵심은 ! ...ESS설치 가능

최저가격으로 ESS를 설치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전액 대출이 가능하셔서 무자본으로 ESS 설치가 가능하신데요. 자세한 금액은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저가로 진행해드립니다!

 

저희는 대출비용외에 ESS보험료, 안전관리 대행비, EPC 대행 수수료를 따로 받지 않기 때문에 ESS설치비로 모든 것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자본금이 전혀 없는 PF대출도 획기적인데, 이뿐만이 아닙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기존에 태양광 대출을 진행중이시더라도 대환대출 할 필요 없이 ESS 대출만 따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환대출 필요없어요 !

 

대환대출은 한 은행이 담보회수우선권을 위해 시행했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대출은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국내최초! 태양광 ESS만 따로 진행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많은 문의가 예상됩니다.

 

대환대출시 3년 이하 약정 위반시 중도상환수수료를 뱉어내야하죠 ?

말이 2~3%.. 2%로만 잡아도 대출금액을 10억으로 가정하면 수수료만 무려

2000만원이나 절약하는 셈이랍니다.

 

다시한번 강조하건대, 기존에 태양광대출을 진행중이신분들도 ESS를 함께 묶기

위해 억지로 대환대출 할필요 없이 PV 따로 ESS 따로 대출이 가능하십니다 ^^

그렇다면... 대출 금리는 어떻게 될까요 ? 라고 궁금해 하실텐데요.

대출 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태양광 PF 대출 금리

- 2018: 4.5%

- 2019: 4.7%~4.9% (상향조정)

 

1PF 대출 금리는 4.5에 마무리 되었고 2PF 대출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4.7%~4.9% 정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변동금리가 아닌, 고정금리라는 매리트가 있습니다 !

한태연만의 태양광 PF 대출의 핵심은 ! ...ESS설치 가능

최저가격으로 ESS를 설치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전액 대출이 가능하셔서 무자본으로 ESS 설치가 가능하신데요. 자세한 금액은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저가로 진행해드립니다!

저희는 대출비용외에 ESS보험료, 안전관리 대행비, EPC 대행 수수료를 따로 받지 않기 때문에 ESS설치비로 모든 것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ESS PF 보험, 화재발생시 원상복구 해드려요 !

화재도 100% 보상 가능하니 이렇게 안전할수가 !

 

 

현재 많은 분들께서 불안해하시고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ESS 화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ESS 화재 때문에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데요. 이부분도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태양광 PF 대출에서 진행하는 ESS 보험은, 100%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 말씀드렸듯 보험비는 별도로 받지 않고 있으며 화재 발생시 100% 원상복구를 해주는 방식으로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

최근 화재발생되는 L* 제품이 참 말이 많은데요.저희는 삼성 정품배터리만 취급하기 때문에 화재걱정도 낮은데다가 혹시나 모를 위험에도 안전하게 대처해주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겠습니다.

 

 

계약자 분들이 어려워하시는 서류제출 등의 계약절차에 있어서 모든 부분을 대행해 드리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실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대기업 연계 PF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연락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4464-6670

 

한눈에 정리하는 한태연, 태양광 PF 대출 상품

대환대출 필요성 X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진행 가능)

1MW ESS 기준 최소금액 무자본 대출

금리 2019년 기준 4.7~4.9% 고정금리

별도의 EPC대행 수수료 청구 없음

태양광/ESS보험, 안전관리대행 별도 청구 없음

계약자분이 어려워하실 절차나 서류부분 관리, 대행 실시

 

 

 

대출 진행절차 관련 유의사항은 ?

 

타사에서 PF대출을 진행시 보통 10억이상으로 진행하시게 됩니다. 사업체에서

은행에 보증을 서주고 개인에게 돈을 빌려주고, 수고비를 받는 형태인데요.

보통의 PF대출로 하실 경우 EPC대행 수수료(10%)를 지불하게 됩니다.

반면, 한태연 PF대출은 EPC대행 수수료를 따로 지불하지 않아도 되죠.

ESS 대출 비용에 보험비, EPC 대행수수료, 안전관리대행비가 포함되어 있기때문!

그렇지만 일반 1금융 은행 대출보다 금리가 더 비싸기 때문에 (4%~5%)

될 수 있으면 PF대출보다는 1금융으로 진행하시는게 금리나 수수료부 분에서

많이 아끼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기자본금이 역부족이다.. 할경우에는 위에 설명드린 획기적인 PF 대출 상품을 권해드리지만 자기자본금이 있고 1금융 은행 대출이 가능하다면, 그리고 대출을 아직 실행한 상태가 아니시라면 꼭 태양광과 ESS

대출을 함께 취급하는 은행을 찾아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금융 대출기준으로 한 예시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대출은 모든 공사가 끝난 후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기존에 태양광 대출이 있으시면 태양광 대출하신 은행에 가셔서 ESS 대출 되는지 문의 해보시고, ESS 대출도 진행가능하다고 하면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만일 그 은행에서 ESS 대출을 취급을 않는다고 하면 ESS 대출이 되는 은행을 찾아가셔야합니다.

ESS 대출을 진행하겠다고 하면, 그 쪽 은행에서는 대환대출이라는 조건을 걸텐데요. 앞서 말씀드렸듯 태양광 대출금을 갚고있는 기간이 3년이 안되었다면 중도상환수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2%~3%) 따라서 아직 태양광 준공이 되신 상태가 아니시고, 대출을 실행한 상태가 아니시라면 꼭 태양광과 ESS 대출을 함께 취급하는 은행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ESS보험도 해당 은행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자기자본금 500만원 있으실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이것!

 

선로가 있어도 ok! 없어도 ok! 명품 ESS 설치

 

사실 자기자본금 500만원이 있으시다면 가장 좋은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상품은 1메가에 국한되어 있지 않으며, 100kw 부터 쭉~ 원하시는 대로

설치가능합니다.

1. 현재 상업운전을 하고 계시다면?

일반 ESS - 3배수 (PV 100kw274kwh)

- 17500만원 (펀드형식으로 8년 납입) / 금리 4% 초반 !

- 시설물대출 19500만원잡고 80% 대출시 15천까지 대출 가능

- 자본금 부족시 신용조회 후 더 떙겨 오기 가능

- 투자금 2500만원은 1년안에 회수되고, 대출금 원금, 이자 다 갚고도

14년 동안 월 100만원 이상 수익 확보 !

2. 선로가 없어 상업운전을 못하고 계시다면?

야간발전제도 ESS - 4배수 (PV 100kw 400kwh)

- 26000만원 자기자본금 500만원[100KW기준] !

- 9시에서~18시까지 발전한 총량에 대해 3.3%까지 계통으로 흘러들어오는

양을 보상

- 18~21시까지의 출력량의 50%이하까지 보상

- 21~6시까지 ESS풀 방전(가중치 5.0)

삼성 SDI 표준 배터리 설치 호환성 UP!

태양광 발전소에 약 2배의 수익율 창출효과(PV + ESS)

적은 초기투자비용 500~2500만원으로 설치

1금융권 개인맞춤형으로 금융 솔라론 해결

시설물대출 195백만원에 대출시 16천까지 해결가능

자본금 부족시 신용조회 후 자산운용사 보증으로 해결가능

배터리 3년 무상 A/S, 1575% 효율 보증

100KW 미만이라 재물보험 가입 못하신 분들도 모두 보헙가입 가능!

 

투자기관 금융권들의 수익분석보다 정확한것은 없습니다.

ess수익분석은 금융기관에서 하는 것입니다. ess가 수익이 안되면 뭘믿고

자기자본금도 없이 100% 대출까지 해드리겠습니다.

투자기관이 대출을 할때는 투자금 100% 회수가 되지 않는 상품에는 투자를 하지않습니다. 태양광 ESS 설치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투자자님 현재 상황에 가장 유리한 방법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 010-4464-6670